logo logo logo logo logo logo
경치 좋은 뉴스

무형유산 + 풍경!국경절이 시작되자 안원현 삼백산 풍경구는 매우 떠들썩하고 인기가 폭발했다


국경절휴가가 시작되여 안원현 삼백산풍경구는 첫 관광고봉기를 맞이하였다. 각지의 관광객들이 끊임없이 밀려왔다. 청산록수사이에서 생태의 미를 느끼고 특색활동에서 국조민속의 색다른 매력을 체험하며 현장은 곳곳마다 열렬한 명절분위기로 충만되였다.


삼백산 (三百山) 풍경구에 들어서니, 각지의 명소가 완전히 새것처럼 변하여 한폭의 밝은 오성홍기가 바람에 펄럭이고 푸른 하늘, 흰 구름, 넓은 수로와 서로 어울려 아름다운 축제 그림을 이루며, 많은 관광객들이 카드를 찍고 사진을 찍으러 오도록 끌어들인다.

인터뷰 관광객 저우선생:이 곳의 경치가 이렇게 아름다울 줄 몰랐습니다. 양쪽은 청산이고 발밑은 구름과 안개라 매우 아름답습니다.

관광객, 위여사 = 양쪽에 붉은 깃발이 가득 걸린 것을 보니 국경절 분위기가 넘치고 기분이 좋습니다.

눈에 확 띄는"명절맞이 신복장"외에도 풍경구에서 내놓은"조기동방 · 축하산하"국경절 예술취향 특색활동은 관광객들로 하여금 더욱 몰입하여 명절의 즐거움을 느끼게 한다.

호원석광장에서 열린 무형문화행사'거북이 하늘을 날다'개막식에서는 환호가 터져 나왔다. 특색의상을 입은 배우들이'선녀'로 변신하면서 거대한 거북이 한 마리가 하늘로 솟아올랐다.꽃마차유람대오는 풍경구의 산책로를 따라 천천히 전진하고 배우들은 채색비단춤을 추며 길가의 관광객들과 적극적으로 교류한다.기예의 큰 무대에서 고전 악기 연주, 유행가, 고풍 무용이 번갈아 공연되어, 관광객들은 실컷 눈요기를하고, 산과 강의 시청각 향연을 즐겼다.

인터뷰 여행객 쑤중밍:방금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왔는데 경치가 아주 아름답고 공기도 깨끗하고 산도 시원해 보입니다.자라가 하늘을 나는이 공연은 매우 감동적이었다. 붉은 옷을 입은 어린 선녀가 록수와 청산과 서로 어울려 아주 보기 좋았다.

국경절 려객류동고봉에 대처하기 위하여 삼백산 (三백산) 풍경구는 사전에 계획을 세우고 면밀한 배치를 하였으며 상세한응급예비안을 제정하였을뿐만아니라 엄격히 전 지역 안전검사를 실시하고 과학적으로 사람과 차의 흐름분리 등 조치를 실시하여 풍경구 전체의 질서정연하고 평온한 운행을 확보하였으며 관광객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놀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삼백산풍경구경영관리유한회사 경리인 뢰화 (任華) 현려발그룹 (려발그룹) 부경리와의 인터뷰:관광객들의 관광시간이 비교적 긴 점을 고려하여 풍경구연로에 여러개 음식부스와 자원봉사자서비스, 순회공연장소를 추가하여 안전하고 질서있고 서비스가 제대로 된 관광환경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였다.


고가공략:168원 쌍경련표, 전천후산수카니발 풀다

국경절 삼백산의 특색 활동이 너의 마음을 움직였니?조급해하지 마세요, 이런 멋진것들은 휴가기간 내내 지속될것이며 저희들은 당신을 위해 가격대성능비가 높은 공략법을 준비하였습니다.

 시간제한혜택:300 산 + 동성둘리 련표
단지 168위안만 있으면 표 하나로 2대 풍경구를 마음껏 유람할 수 있다.(주:이 공동구매표는 두음 및 공식 위챗 공중계정에서만 구매할수 있음)

[필보기 포인트] 영거리"비천"명장면 해제

전문적인 무형문화유산 비천쇼를 감상하는 것 외에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공연이 아닌 시간에는 풍경구에서는'페이톈위아'체험을 제공한다.작은 돈을 빌려 한복 한 벌을 빌리면,"비천선자"의 화신이 될 수 있고, 위아의 도움을 받아 사뿐히 춤을 추며, 겹겹이 물든 산과 거울처럼 푸른 칼데라 호수를 내려다보며, 가볍게 친구 서클의 c 자리 영화를 찍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에 삼백 산을 돌아다녔습니다

 오전:천년을 건너기, 호수에서 뱃놀이하기

  • 고대 의상 시장과 순례:복오당에서 대나무숲까지, 당나라 의상 npc 가 민첩하게 춤을 추며 당신을 데리고 순간적으로 여행한다.

  • 복오탕에서 뱃놀이를하다:우아한 백조배를 타고 푸른 물속에 들어간다.고개를 숙여 푸른 산이 거꾸로 비치고, 고개를 들어 구름이 뭉치고 펼쳐진 것을 보니,'배는 푸른 파도 위에 가고 사람은 그림 속에서 헤염치는'시의 정취를 체험한다.

 점심:대나무숲의 향연, 인간 세상의 맛

  • 필충대숲식당의"옛옷잔치"!npc 가 건배하는 인터랙션 중에 맛있는 음식을 즐긴다. 대표적인 안원삼선가루 (安远), 새운오리 (酸酒), 눈섭빼기 (눈섭빼기)는 물론,'간거인 (甘거인)'도 깜짝 놀랄수 있다.

 오후:산수무대, 인터랙티브 카니발

  • 예술흥취 대무대:클래식한 선율이 흐르고 청산을 무대로 무용수들의 폭포소리가 짝을 이룬다.관광객들은 또 즉석에서 무대에 오르는데 산수가 바로 당신의 최상급 배경판입니다.

  • 야인 계곡의 기이한 만남:우스꽝스럽고 귀여운"간 거인"과 손에 손을 잡고 즐거운 춤을 추며 스트레스를 풀고 즐기다.

  • 채차희감상:소박한 곡조를 들으면서 무형문화의 정취를 느낍니다. 산속의 시원한 바람과 어우러져 매우 상쾌합니다.


오후:구름을 걸으며 산수를 유유히 거닐다

  • 유리 육교:두 산을 가로지르는 유리 다리에 올라서면 발밑은 100 미터 깊은 골짜기이며 산 사이에는 구름과 안개가 감돌아 마치"구름 속의 연결"처럼 자극적이고 낭만적입니다.

  • 만운잔도:길이가 3166 미터인이 절벽잔도는 옥대, 젠피너크 등 핵심 명소들과 이어져 있다.안개가 낀 곳을 걸어보니 마치 구름 속 선경을 걷는 것 같았다.

  • 사원 보정:홍콩반환 10주년을 기념하여 지은 보정 이야기를 료해하면서 강서 광동 향항 세곳 인민들이 한마음으로 근원을 수호한 정을 느낀다.

국경절 연휴에는 멀리 갈 필요가 없다

안원 삼백산으로 온다

무유산, 산수 멀티 즐거움 해제

우리 강산을 증거로 삼으며, 즐거움으로 예를 갖추자

푸른 하늘 사이에서 조국의 광활함을 느끼다

축전 속에서 국가의 따뜻함을 느끼다

이번 휴가 때 우리 삼백산에서 만나자!




출처:안원 (安原) 출판, 현재 영상

동강의 원천은 마음이 편안하면 멀지 않다

안원 1 야드 관광을 이용하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


编校(审):唐   婕、唐晓花

复校(审):陈   俊
三校(审):赖   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