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logo logo logo logo logo
경치 좋은 뉴스

정 훈 중화 자선 일 | 300 산 관광지'자선 기부 일일 활동을 적극 전개



제10회'중화자선의 날'을 맞이하여




9월 7일




안위안 뤼파 삼바이산 관광지 경영관리 유한회사




'자선 일일모금'집중 기부식을 거행하다




실제행동으로 안원자선사업에 따뜻한 힘을 주입한다




행사장에서 현려발그룹 부총경리, 삼백산풍경구경영회사 경리인 라이화 등 회사 지도부성원들이 솔선수범하여 기부함으로써 본보기로 전원의 애정에 불을 지피었다.풍경구의 전체 간부와 종업원들은 적극적으로 호소에 호응하여 분분히 구원의 손길을 내밀어 하나하나의 사랑을 기부함에 넣었다.지도자부터 기층 직원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어려운 계층에 대한 배려를 가지고 선행으로 따뜻한 정을 전했는데 현장의 분위기는 장중하고 따뜻해'사람마다 사랑을 주고 공익의 꿈을 함께 구축'하는 감동적인 장면을 만들어냈다.







일상적인 일련의 원조행동이든 각종 애심기부활동이든 관광지는 시종 행동으로 사회책임을 실천하여"누구나 자선이 가능하고 언제 어디서나 자선이 가능한"농후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자선리념이 관광지발전의 매 하나의 세부에 녹아들게 한다.


이번'자선 일일 기부'는 온 · 오프라인의 기부가 결합된 방식을 채택하여 더욱 많은 사람들이 편리하게 참여할 수 있게 하였다.더욱 믿음직스러운 것은 모금된 전부의 기부금은 자선기부관리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게 되며 전액은 전문 자선기구에 넘겨 통일적으로 관리사용하게 되며 매회 자금의 행방이 명확하고 투명하여 가장 필요로 하는 어려운 대중들에게 정확한 도움을 보장하고 사랑의 손길이 진정으로 효과를 보게 한다는 것이다.



사랑은 멈추지 않고 공익은 끝이 없다.다음단계에는 안원여행 삼백산풍경구는 계속하여 초심을 고수하고 사회공익사업에 투입하며 전체 간부직원들로 하여금 자선의 마음과 행동을 늘 품도록 인도하고 더욱 확고한 책임으로 더욱 실제적인 행동으로 안원자선사업의 발전을 위하여 풍경구의 힘을 기여하고 함께 아름다운 생활을 창조하는데 도움을 줄것입니다!



동강의 원천은 마음이 편안하면 멀지 않다
안원 1 야드 관광을 이용하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


编校(审):唐   婕、唐晓花

复校(审):陈   俊

三校(审):赖   华